본문 바로가기

요리_레시피

그릭모모 만들 때 꼭 그릭요거트로 하세요!! 안그럼 저처럼 망해요! | Feat.나혼자산다 박나래 화사의 복숭아 디저트 메뉴

728x90

그릭피치모모 만들 때 꼭 그릭요거트로 하세요!!

그릭피치모모


안녕하세요. 요맘이예요

피치모모 너무 먹고 싶어 집에 있는
일반 요거트로 만들었는데
모양은 너무 예뻐 성공한줄 알았어요
그런데 반으로 잘랐을 때
복숭아가 요거트를 다 뱉어 버렸어요
여러분 절대 일반 요거트 사용해 실패 하지 마세요

피치모모 만들기


집에 있는 일반 요거트로 만들면

요렇게 되요~

728x90


GREEK 요거트로
실패없이
잘 만들어봐요


반으로 잘랐을 때
복숭아가 GREEK 요거트를 가득 잘 품고 있네요
상큼하고 향긋하고 디저트뿐 아니라
한끼 식사로 훌륭한 피치 모모네요
꿀 뿌려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!!


♥ 자막으로 보는 간단 요리 레시피 ♥
데코용 딸기를 반으로 잘라 주세요
향긋한 복숭아 꼭지 부분쪽을 살짝 자르고
작은 스푼으로 복숭아 씨 부분을 살살 돌려가며 도려 냅니다
복숭아 속 안 과즙 제거 해주세요
꾸덕꾸덕한 GREEK요거트로 속 꽉! 채워 줍니다
그래놀라 시리얼, 블루베리, 딸기 그릇에 담고
복숭아 올려주세요
반으로 잘랐을 때
복숭아가 GREEK 요거트를 가득 잘 품고 있네요
상큼하고 향긋하고 디저트뿐 아니라
한끼 식사로 훌륭한 피치 모모네요
꿀 뿌려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!!



복숭아가 수박보다 훨씬 수분이
가득한 과일이래요.
이 만난 복숭아로 디저트 피치모모 만들어서
맛있게 드세요


#그릭피치모모 #복숭아 #나혼자산다 #박나래
#화사 #디저트 #피치모모 #집밥요리 #간편요리
#레시피 #요리 #요리영상 #음식 #집밥 #한국음식 #한국요리 #홈메이드

728x90